본문 바로가기

경영 스토리

중소 기업홈페이지제작 비용과 업체는?

중소 기업홈페이지제작 비용과 업체는?

 

오프라인 매출의 기반을 닦았다면. 안정화된 콘텐츠를 바탕으로 온라인 사업의 확대가 필요합니다. 이 때에는 공격적인 마케팅이 뒷받침 되어야 하겠으나. 근본적으로는 가지고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얼마나 잘표현하고 전달하느냐가 중요하다 하겠습니다.

 

이를 가능하게 하는 첫 단추는 홈페이지 이지만. 준비할 것이 하나 두개가 아닙니다. 바쁜 업무일정을 쪼개어 준비하자니 시간이 촉박하고. 하나 하나 컨트롤하기에는 되려 득보다 실이 많아지기 마련입니다. 이번글에서는 중소 기업은 물론 소상공인이 비교적 편안하게 홈페이지를 준비할 수 있는 홈페이지제작 전문 업체와 예상 비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업확장을 위한 홈페이지제작 무엇을 알아야할까?

 

홈페이지 제작은 단순히 오프라인 매장을 온라인 상으로 옮기는 것이 아니라. 실질적인 매출규모를 확대하기 위한 만큼 많은 시간과 정성이 필요합니다. 가령 많은 수요가 있는 저가의 양말 한켤레라 하더라도 기라성 같은 오픈마켓과 경쟁해야 하는 시기이니 상품이던 서비스던 무단한 노력이 필요하지요.

 

보안서버의 도식도

| 온라인사업 시작전 보안부분에 있어서도 필수적으로 체크해 봐야합니다.

 

또한 최근에는 필수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바이럴마케팅은 물론 CPC문맥광고라 할지라도 홈페이지의 구조와 UX를 얼마나 심도깊게 연구하고 적용하였느냐에 따라 같은 노력과 비용을 들이고도 효과는 천차만별로 나뉘곤 합니다. 정말로 고민하고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지요.

 

홈페이지 포트폴리오

| 홈페이지는 만드는 것 보다 유지와 보수가 더 중요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업주분들이 홈페이지제작 업체를 선정하고 제작과 관리를 맡기는 경우가 많은데. 이 또한 무턱대고 아무곳에나 맡기는 것도 무리가 있습니다. 경험이 많지 않거나 제작기술이 부족하고. UX를 고려하지 않고 공장처럼 양산하는 경우에는 절대로 온라인 사업매출을 증대시킬 수 없습니다.

 

 

상황에 따른 홈페이지제작 예상비용은?

 

홈페이지는 용도와 방법에 따라 비용이 차등하여 진행됩니다. 특히 쇼핑몰과 같은 경우에는 일반의 홈페이지에 비하여 많은 기능과 안정성의 보안이 필요한 만큼 비용이 높아지는데요. 가볍게 운영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양산형 빌더홈페이지로 대처하기에는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홈페이지 제작비용

| 15페이지 이내에 사업에 대한 모든 내용을 담을 수 있다면 제작비용이 그리 크진 않습니다.

 

비단 빌더사용이 쇼핑몰에 한정되는 것은 아니기에 부연설명을 드리면. 운영중인 홈페이지에 새로운 상품 또는 서비스가 추가되거나. 특수한 기능을 덧씌워야 하는 경우. 혹은 디자인을 개편하면서 레이아웃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라면 빌더상태에서는 어려움이 있지요. 때문에 맞춤형 홈페이지 제작이 필요한데요.

 

특수홈페이지 제작비용

| 다만, 특수기능이 추가된다면 합당한 금액로 늘어나는 것은 여느업체나 마찬가지이지요.

 

비용이 우려하시는 것에 비해 비싸진 않습니다. 먼저 기존에 잘만들어진 홈페이지에 모바일 유입증대를 위한 페이지를 추가하는 경우에는 50만원 부터. 홈페이지 제작시에는 150만원 부터. 쇼핑몰 제작시에는 220만원 부터 선택하여 결정할 수 있습니다. 비용이 너무저렴한 경우라면 몇가지 기능이 빠지거나 페이지 수가 부족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꼼꼼한 확인이 필수입니다.

 

 

많은 고민을 줄여주는 홈페이지제작 업체는?

 

마지막으로 홈페이지제작을 위한 업체선정의 경우는 순차적으로 안정성, 품질, 서비스, 사후관리, 제작비용, 마케팅의 이해에 있어 부족함은 없는지 꼼꼼히 따져보셔야 합니다. 또한 추가로 기능의 확장과 활용에 제한이 생기는 언어나 방식을 사용하고 있지는 않은지도 살펴보셔야 하고요.

 

몰토디자인

| 몰토디자인은 깔끔한 기획 및 홈페이지 제작은 물론 안전한 보안서버 역시 보유하고 있는 곳 입니다.

 

많은 쟁점들을 고려하였을때 한번쯤 상담 받아볼 만한 곳으로는 몰토디자인이 있습니다. 이곳은 다수의 홈페이지 제작경험을 충분히 갖추고 있을뿐 아니라 보안서버의 보유와 마케팅의 이해를 바탕으로 UX를 고려한 전문화된 레이아웃을 고려할 수 있는 곳입니다.

 

방문상담신청 프로세스

| 직접 찾아와 이야기를 듣고 홈페이지 제작에 반영하겠다는 취지가 상당히 좋습니다.

 

여기에 바쁜 일정을 줄여줄 수 있는 무료방문상담 신청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홈페이지 제작시에는 1년간 도메인과 호스팅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비용에 대한 이점도 충분합니다. 아래링크를 클릭하시면 말씀드린 몰토디자인의 무료상담신청을 남기실 수 있고.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제작의뢰시 10만원을 추가할인 받으실 수 있으니 참조하시 많은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 제작에 관한 서비스 안내

 

(링크) 몰토디자인 홈페이지 무료견적 및 방문상담신청하기
· 상기링크를 클릭하시면 몰토디자인 홈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 해당 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상담과 10만원 추가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 홈페이지 제작! 비용과 업체는 어떻게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