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보따리

와우소프트의 신작 MMORPG 천명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오픈!

와우소프트의 신작 MMORPG 천명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오픈!

 

 

쉰레이 게임즈가 개발하고 지난 08월 08일 오픈하여 중국에서 대규모의 동시접속자를 기록한 MMORPG 병섭창궁이 와우소프트를 통해 천명이란 이름으로 서비스될 예정입니다.

 

와우소프트(대표: 윤승희)는 웹게임 신전과 MMORPG 신룡기를 성공리에 시장에 안착시킨 부산지역 대표 개발사로서 이번 게임 공개를 통해 20대 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로컬라이징과 편의성 위주의 시스템 보완에 가장 많은 신경을 기울였다 밝혔습니다.

 

천명온라인은 동양 고전 신화에 등장하는 구미호 매호. 목 없는 귀신 형천. 공허의 마물 혼돈. 전설속의 뇌신 뇌진자 등 10여가지 이상의 색다른 변신 시스템과 영웅 모드 공략을 지원하는 수십개의 파티레이드. 하우징 시스템 등 풍부한 콘텐츠를 특징으로 하는 정통 MMORPG 게임입니다.

 

특히 현란한 그래픽과 무협 판타지가 가미되어 아름다운 신선계를 완벽히 구현하였으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박진감 넘치는 공중전투와 필드에서 즐기는 대규모 보스전 및 문파 전쟁시스템을 갖추어 코어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끌어낼 전망입니다.

 

와우소프트는 신작 MMORPG 천명의 서비스 계약체결에 따라 티저사이트 및 공식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