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인회생 개시결정대출 & 사건번호대출 & 인가후대출 가능한곳

개인회생 개시결정대출 & 사건번호대출 & 인가후대출 가능한곳



돈이 없어서 개인회생을 신청했음에도 그것이 근본적인 해결책이 될 수는 없습니다.

채무부담 때문에 개인회생을 신청했음에도 지속적으로 돈 때문에 시달리는 경우가 흔치 않은데요.

개인회생 신청자의 경우 대부분 신용도가 높지않기에 대출을 받기가 쉽지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개시결정을 받고, 인가결정을 받고는 모든것이 다 해결될줄 알았는데 그렇지는 않습니다.

채무라는 것이 그렇게 쉽게 해결될 문제는 아니니까요.

기본적인 채무에 대해서 추심을 당하지 않더라도 최저생계비만으로 생활을 하기에는 현실적으로 힘든 경우도 있고 말이죠.




문제는 개인회생중인 분들의 경우 대부분 대출자격이 되지않는 분들이 많다는 겁니다.

대출금리 인하로 인해 대출이자 부담은 줄었지만 대출 자체가 불가한 경우가 많습니다.

과도한 채무부담으로 인해 개인회생을 진행하는 것이기에 대출은 물론, 현금서비스까지도 한도까지 사용하신 경우가 많아 신용도가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당장 돈은 필요하고, 대출은 힘들고...

하지만 개인회생 사건번호가 나왔거나 개시결정, 인가결정 등이 나신 경우에는 받으실 수 있는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인가자를 대상으로 하는 개인회생인가후대출, 파산면책/신용회복 등을 진행중인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대출 등이 있습니다.




사건번호가 나왔거나 개시결정이 난 경우에도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개인회생개시결정대출 등 가능한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조건 대출이 불가능하다는 생각은 안하셔도 됩니다.

문제는 금리가 높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정식등록된 업체이기 때문에 불법사채처럼 법정금리를 초과하지는 않습니다.

법적으로 정해진 최고이율인 34.9%를 넘지 않습니다.

하지만 대출금리가 결코 싸지 않기 때문에 꼭 필요하신 분들만 받으시는게 좋겠죠.




아래는 정식등록된 대부업체로서 선취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등 불법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으며,

상담시 신용도 하락 등 불이익을 받지않는 곳입니다.

개인회생대출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회생대출 상담신청 바로가기[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