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 카베진 알파 직구사이트 구매후기


일본 카베진 알파 직구사이트 구매후기


일본 여행을 자주 가는 편인데요 그때 구매 했던 상품중에 한국에서는


 4~5만원 판매중인 


카베진을 환율 고려하면 22000원 정도에 구매했던 기억이 나서 요즘 건강좀 


챙겨볼까하고


한국에서 이리저리 요리조리 검색해서 드디어 가장 믿음가고 유명한 돈키호테몰을


찾아 냈습니다 ^ ^ 







제가 평소에는 괜찮다가 조금 술을 많이 마시거나


잠이 부족하거나 하면 속이 더부룩하고 체하는 증상이 있어서


카베진을 식후 2알 씩만 먹어주면 확실히 달라지는 걸 느낄수가 있어여 ㅎㅎㅎ


자주 체하시는분 위염에 좋은 약 인 카베진은 직구 베스트 상품에 꼭 꼭 들어가 있는


메가히트 상품인건 모두들 아실꺼예여 ^ ^



부모님 선물로도 아주 좋아서요 저는 넉넉하게 6개를 구매했습니다 


한번에 통관이 가능한 수량이 6개 이거든요 ( 꽉 꽉 채워서 구매했음여 ^ ^)



또한 카베진 광고를 보면 우리가 자주먹는 양배추 성분을 활용하여 손상된 위점막을 


회복시켜 준다능.... ^ ^


이제부터는 꼭 꼭 챙겨먹으려고여 카베진 말고도 한국에서 구하기 힘들면서 자주 


구매하는 상품인





일본동전파스 샤론파스 트란시노 등의 상품도


아주 탐나고여 ㅎㅎ(담엔 꼭 구매하려고여 ㅎㅎㅎ) 급체에 좋은 오타이산도 


빼먹을 순 없겠....죠


아래 주소 남겨드립니다 ^ ^ 환절기 건강 조심하세요 ~~~ 




카베진직구 돈키호테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