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이천 임플란트는 신뢰의 상아치과의원!

 

이천 임플란트는 신뢰의 상아치과의원!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치아질환을 방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시간적인 문제도 그렇고. 비용적인 부분역시 부담받지 않을 수 없습니다. 또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치료를 과잉진단하여 요구하는 과거의 행태로 인해 특정 병원의 이야기만 믿기 어려운 것도 최근의 모습이 아닐까 싶습니다.

 

임플란트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기본적인 비용도 그렇지만. 임플란트 이후의 치료과정에서 계속되는 추가비용들이 부담스럽습니다. 지방의 경우라면 어떤 병원을 믿어야 할지 고민하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이번글에서는 이천지역 또는 근방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안심하고 진료받을 수 있는 상아치과의원과 임플란트 시술에 대해 조금더 상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플란트 치료는 정확히 무엇이고, 어떤 경우 고려해야 할까요?

 

임플란트는 인공치아로서 빠진 이가 있는 자리나. 충치 또는 외부충격에 의한 결손이 발생한 부분을 대체하여 자연치의 기능을 회복시켜주는 치과 치료중 하나입니다. 본 치료가 일반의 경우보다 비싼 가격에 형성된 이유는 인공치아의 선택과 기능도 중요하지만. 턱뼈에 골 이식. 골 신장술 등의 부가적인 수술이 필요하고. 임플란트의 본체 표면과의 형태적/생리적/직접적 결합인 골유착이 어루어져야 하는 만큼 대중성에 비해서는 다소 복잡하고 중요한 치료이기 때문이지요.

 

상아치과의원 전경

 

임플란트의 정의

| 임플란트는 인공치아이식 시술인 만큼 시작단계에서 부터 꼼꼼한 검토가 필요합니다.

 

최근에는 나사 형태의 골 임플란트가 사용되고 있는데. 원론적으로는 치아상태에 따라 발치를 고려하는 임플란트 시술과 틀니나 브릿지 보철과 같은 대체 시술에 대해서도 면밀히 검토할 필요가 있습니다. 때문에 단순히 온라인상이나 전화상담을 통해서는 정확한 결과나 방안을 유추하기엔 어려운 부분이 많습니다.

 

자가 측정이 가능한 임플란트 시술의 대상자는 만성 치주염을 앓고 있거나. 치아의 탈구나 파절. 영구치의 선천적 결손. 치아 우식증. 치아의 낭종과 구강암으로 인하여 치아가 상실된 경우가 되겠으며. 틀니의 유지력 증대를 위해서도 임플란트 시술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틀니

| 틀니의 유지력 증대 측면에서도 임플란트를 고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임플란트 시술의 소요시간과 주의사항, 통증의 정도는?

 

임플란트 시술은 통상 1시간 정도가 소요되며. 치아 상실 부위가 일반의 경우보다 크거나. 많은 양의 골이식 또는 잇몸 연조직의 이식이 필요한 경우에는 해당 시술만큼 시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또한 치료과정간 상응하는 통증도 존재합니다. 시술후 약 72시간 후에는 부종이 심해질 수 있고. 잇몸과 피부에 약간의 변색이 생겨 며칠간 계속될 수 도 있습니다.

 

임플란트 치료센터

 

임플란트의 장점

| 치아센터의 주치의가 설명해 주시겠지만, 임플란트의 장점은 상기와 같습니다.

 

만약 임플란트만 이식한 경우라면 약간의 부종과 불편감으로 통증이 끝날 수 있지만. 장시간의 시술이 필요한 골 이식 또는 연조직 이식이 동반된 수술을 받은 경우에는 찌릿찌릿한 통증과 함께 부종 및 출혈이 함께 동반될 수 있기 때문에. 처방받은 약을 잘 복용하고 주의사항을 지켜나간다면 예상보다는 통증과 불편감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시술후의 주의사항은. 지혈을 위한 거즈를 1시간 가량 물고 있어야 하고. 처방된 약을 반드시 지정시간에 맞추어 복용해야 합니다. 또 침을 뱉거나 빨대를 이용하여 음료를 마시는 일을 삼가해야 하고. 수술 후 코피가 나더라도 코를 풀어서는 안됩니다. 수술 후 일주일간은 심한 운동과 음주. 흡연을 삼가해야 하며. 2-3일간은 수술부위 반대편으로 유동식을 섭취하고. 배게 역시 평소보다 높은 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주의사항과 관련한 부분은 시술을 진행한 치과의원에서 따로 말씀주시는 부분이고요.

 

임플란트 치료센터2

| 비용이나 시간 보다 중요한 것은 치아의 건강인 만큼 다각도의 검사가 필요합니다.

 

 

이천지역 신뢰의 24년 상아치과의원은?

 

끝으로 이천지역과 근방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안심하고 찾으실 수 있는 치과의원으로 소개드리면. 이천지역에서 24년간 최대한 아프지 않은 세심한 진료와 저렴한 비용을 유지하고 있는 상아치과의원 입니다. 원장선생님 역시 서울대 출신의 치과의로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위생사 선생님이 함께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습니다.

 

상아치과의원의 임플란트 시술은 특히 안전한 방법을 선택하고. 환자 개개인에 맞는 정확한 진단을 바탕으로 시행하는 만큼. 최소한의 통증과 심미성 높은 재료사용을 통해 자연치아와 같은 청결함과. 심리적 안정감을 토대로 대인관계와 생활의 자신감. 더욱 자연스럽고 젊어 보이는 인상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상아치과의원 집도

 

상아치과의원 운영시간

| 실력있는 원장님과 위생사분들이 함께하며, 쾌적한 환경에서 편안히 진료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아치과의원은 토요일도 오전 08시 30분 부터 오후 13시까지 운영되기 때문에 주말 통증이나 평일관리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 유용한 시간관리가 가능하며. 사전예약 제도를 통해 기다림 없이 진료가 가능하여 빠른 관리가 가능합니다. 병의원의 위치는 이천종합터미널 근방으로 자세한 내용은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고 상담받으실 수 있으니 참조하시어 많은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링크)신뢰의 24년, 상아치과의원 바로가기

 


· 상기링크를 클릭하시면 24년 전통의 이천치과, 상아치과의원의 홈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 상아치과의원에서는 임플란트는 물론, 치아성형을 포함한 다양한 치아질환에 대해 심도깊은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